본문 바로가기

수납장/인형&피규어

쥐 코스튬 농담곰 인형, 하트 든 농담곰 인형

두 달 전에 주문했던 뉴ㅡ농담곰 인형이 드디어 도착했다

 

 

박스를 여니까 둘이 무슨 작당모의라도 하는 것인지 등을 돌린채 얼굴을 맞대고 쑥덕대고 있었다

 

이 음흉한 농담곰들같으니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올려다보는 농담곰

 

핵커욥다

 

 

 

쥐담곰

 

지금까지 나왔던 여타 농담곰들과는 달리 쥐 코스튬을 입고 있어서 그런지 질감도 달랐다

 

갓 구매한 겨울용 이불 안쪽 질감 같은 느낌..? 여튼 더 보들보들했구 겨울에 껴안으면 좋을 것 같았다

 

봄이 다 지나가서야 택배가 도착했다는 게 뭇내 아쉬울 따름이다.

 

 

 

혹시 쥐돌이 후드를 벗길 수 있을까 하고 잡아당겨봤는데

 

 

 

아쉽게도 후드를 벗길 수는 없었다

 

슬쩍 드러난 담곰이의 두상이 보름달빵 같아서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

 

 

 

꼬리도 쥐처럼 길다!

 

 

 

핱담곰

 

 

 

홍조가 입가 아래에 묻어있어서 어리둥절했고

 

 

 

홍조가 연해서 더블 어리둥절했다

 

아무래도 불량담고미이거나 쑥쓰러움을 덜 타는 담고미인가보다

 

귀여우니까 교환 신청은 안 하기로 했다

 

 

 

자기 몸뚱이만한 담고미의 넘치는 핱 

 

 

 

핱담곰은 팔이 굉장히 길다

 

 

 

25cm 노말담고미랑 비교해봤는데 1.8배 정도는 긴 것 같았다

 

그래도 자기 머리를 스스로 못감는 것은 다른 담고미들과 똑같다

 

 

 

쥐담곰 핱담곰 커여운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귀욤둥이들이다..

 

 

 

그 머리만 크던 농담곰 인형이 맞나? 진짜 농담곰은 전설이다...

 

 

 

쥐담곰핱담곰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우쭐담곰부터

 

 

 

산타담곰까지 가슴울리는담고미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농담곰은 진짜 21세기최거기요미들임..

 

 

 

마음만 같아서는 전부 껴안고 자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다

 

실사용 넝담검만 빼고 전부 다시 포장지에 집어넣었다

 

 

 

이제 우쭐담곰, 산타담곰, 미니산타담곰, 핱담곰, 농담곰, 쥐담곰은 매일 아침과 저녁에 이불을 꺼낼 때마다

 

지치고 잠이 덜 깬 심신을 힐링해줄 것이다...

 

고마워 농담곰 쓰ㅏ랑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