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납장/인형&피규어

뽑기기계에서 뽑은 못생긴 또라에봉 피규어


편의점 앞 뽑기기계에 또라에봉 피규어가 있길래 꽂혀서 6천원이나 우겨넣고 뽑았는데... 어째 허탕을 쳤을 때보다 더 현탐이 오는 건 처음이다 ㅇㅁㅇ



플라스틱 박스는 대체 어디서 구해온건지 궁금한 저질 또라에봉 이미지로 도배되어 있고...



꼴에 피규어라고 접착 스티커도 들어있다. 세상에;




칠을 어떻게 했으면 도라에몽이 울고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질 도색




마데 인 차이나




그리고 박스를 요리조리 살펴보다가 이런 저질 피규어가 그렇게 안 뽑히던 이유를 알게됐다. 이런 실리콘? 비스무리한 게 붙어있어서 그렇게 끈질긴 거였다ㅋㅋㅋㅋ 에휴 짭퉁갖고 쪼잔해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