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납장/인형&피규어

[생생후기] 피자 알볼로 시켜먹고 원신 굿즈 받았어요~!

갑작스럽지만 여러분께서는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정말 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얼마나 좋아하냐면 닌텐도 스위치·플레이 스테이션·엑스박스를 모두 구비해놓음은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도 온갖 모바일 게임을 전부 설치해놨을 정도랍니다+_+

 

 

 

처음 했을 때는 제가 지금 모바일 게임을 하는지 패키지 게임을 하는지 구분이 안 갈 정도였네요! ㅇ0ㅇ

특히 모바일 게임 중에서는 원신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퀄리티 높은 게임을 만들기로 유명한 중국의 게임 개발사 미호요에서 2020년에 출시한 원신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중심으로 여러 유명 콘솔 게임의 장점만을 가져온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직후부터 콘솔 게임인지 모바일 게임인지 분간이 안 가는 높은 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에요~

 

 

 

세계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 원신이 피자 알볼로에 떴다고?!???

이러한 세계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 원신이

 

지난 4월, 대한민국 굴지의 프랜차이즈인 피자 알볼로와 손을 잡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게임을 좋아하고 원신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엄청난 이벤트는 놓칠 수 없죠~

 

바로 시켜 먹었어요! +_+

 

 

 

1트째는 피자에 '진'심 피자로!

원신 콜라보 굿즈는 한 번 시켜먹는다고 전부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다회차에 걸쳐 피자를 사먹어야만 모든 경품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피자 알볼로만 세 번 먹었어요~

 

사진은 1트째!

 

 

 

불고기가 한가득 들어있네요~!!!

예술적인 트러플 소스와 버섯, 불고기가 한가득! 들어있는

 

피자에 '진'심 피자를 개봉한 직후 찰칵~!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정말이지 피자 알볼로도 센스쟁이네요!

이 기간 동안 원신 콜라보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세이버도 원신 글자가 각인되어서 왔답니다!

 

미호요와 피자 알볼로, 둘 중 누구 아이디어였을지 몰라도 정말이지 센스쟁이네요~

 

 

 

세 번째 트라이는 매운 맛 좀 '바바라' 피자로!

테이블 매트를 선물로 주던 기간에는 매운 맛 좀 '바바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사진은 깜빡하고 안 찍었지만

 

메이저킹 소시지, 할라피뇨, 스파이시 치킨까지! 조화로운 매운맛에

 

국내산 수미감자로 더한 담백함까지~ 정말 최고의 피자였네요

 

 

 

모든 콜라보 굿즈를 한 데 모아두고 나서 찰칵~!

 

 

피자를 세 번 사먹었더니 원신 포스터가 세 장이나 생겼어요! 우와~~

 

 

텀블러부터 한 번 그 영롱한 자태를 확인해볼까요? (ㅋ.ㅋ)

 

 

대박~ 운동할 때 들고 다녀야겠네요

 

 

아크릴 스탠드를 개봉하기 전에 찰칵~

 

 

모니터 옆에 세워두면 원신하다 지쳐도 다시 게임패드를 붙잡을 힘이 쑥쑥 솟아날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테이블 매트~~!

 

 

넘이뻐요~~~ 우리아들 고등학교 책상 매트로 딱이겠네요 *(★,★)*

 

 

나는 비상식량이 아니야! 디저트를 주문해서 받은 키링 두 개는 귀걸이로 끼고 다니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