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야구

무한도전 타인의 삶 특집 - 야구선수 정준하 편

 

숭캡 옷 잘 어울린다 ㄷㄷ

 

 

 

 

제주 오라구장

 

 

 

 

정준하와 포지션 경쟁을 하게 될 병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캡과 신경전을 벌이는 정준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난 식사타임~

 

 

 

 

친한 척 하는 정준하

 

 

 

 

게임 안하냐고 왜 그리 많이 먹냐 구박하는 집사니뮤ㅠ

 

 

 

 

실실 웃고 있는 선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깨알같이 요구르트 챱챱 먹는 중인 읍판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난 야구 13년부터 제대로 봐서 김일경선수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른다

 

 

 

 

그런데 개깐쪽 캐릭터여서 엄청 쪼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빠따죠

 

 

 

 

 

 

집사님께 복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___에게 인사 하러 간 정준하

 

 

 

 

으잉 넥센애들은 빵빵 터졌는데 기아는 싸늘함ㅠㅠ

 

 

 

 

시무룩

 

실제로 기아는 팀 분위기가 꽤나 엄격하다고 함

 

 

 

 

저거 문성현인가 으 극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병캡이 엔트리 바꼈으니 확인해보라고 말함

 

 

 

 

는 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동섭 잘생김

 

 

 

넥센 팬이라면 한 번쯤 볼 만한 에피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