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납장/인형&피규어

메이플스토리2 미카 피규어를 구입하다!

예전에 함께 메이플스토리2를 플레이했던 게임 친구가 방청소를 하던 도중 미카 캐릭터 피규어를 발견했다길래, 이 때가 아니면 언제 이 물건을 구할까 싶어 바로 사겠다고 연락했다.

 

 

모펀카페 굿즈 코너에서나 보던 미카 피규어 상자를 책상 위에 올려놓고 찰칵~!

메이플스토리2 피규어를 구할 기회는 여태까지 두 번 정도 있었다.

 

첫 번째는 3년 전 한창 메이플스토리2를 즐겨할 때였는데, 이 때 8만원짜리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아마 메이플스토리2 운영팀 사무실 한구석에서 썩어가고 있었을 피규어들을 선물로 보내줬다. 당시에 '이 정도 패키지 구성이면 혜자지^,^'하고 흔쾌히 구입한 사람들이 꽤나 있었지만, 내게는 전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아서 구입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작년 초에 사당역 모펀 카페가 메이플스토리2와 콜라보를 했을 때였다. 10만원 이상 뭔가를 구입하면 피규어를 줬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제아무리 4년 가까이 메이플2를 해왔다고 할지라도 그 돈에 피규어를 구입하고 싶지는 않았다.

 

그리고 존버 끝에 오늘날의 기회가 왔다.

 

 

 

미카 머리가 그려져있는 부분이 미묘하게 벌어져있어서 뭐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이 부분을 열면 안전포장 돼있는 미카 캐릭터를 슬쩍 확인할 수 있는 거였다! 호옹이

 

 

박스의 아랫부분에는 열다섯살 이상에게 추천한다고 적혀 있었다. 역시 성인겜 메이플스토리2

 

 

드디어 박스를 개봉해서 구성품들을 꺼내놓고 찰칵~! 피규어 파츠들은 총 3개의 스펀지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전체 구성품

 

 

큐브 블럭들에는 전부 자석이 붙어있어서 위에 착! 하고 피규어나 잡다한 소품 파츠들을 놓을 수 있었다.

 

 

미카 관련 파츠들은 진짜 엄청 많았다. 특히 얼굴 파츠가 4개나 되었다ㄷㄷ

 

 

미카 뒷통수 파츠의 뚜껑을 열면 배터리를 넣는 공간이 있는데, 여기에 건전지를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머가리가 번쩍거린다!

 

 

이 부분을 다시 닫고 나사를 조이다가 뚝! 하고 부러졌다! 갸아아악

 

 

피규어를 구했지만 메이플스토리2를 복귀하고 싶은 마음은 추호도 들지 않았다. 족망겜은 추억으로만 남겨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