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납장/인형&피규어

복슬복슬 한복 복장의 털실 인형을 선물받다!

전에 키움 히어로즈 복장의 털실 인형을 만들어주셨던 분께서 이번에는 한복 복장의 자캐쟝 인형을 만들어주신다기에, 감사히 승낙했다. 처음 말을 꺼내셨던 게 아마 8월 말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추석 연휴에 맞춰 완성하고 보내주셔서 오늘 받아볼 수 있었다끼야호

 

 

자그마한 종이 상자 위에 플라스틱 곽을 씌워서 보내주셨는데, 아래의 종이 완충재? 가 마치 지푸라기 같아서 한가위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지난번의 넥센 히어로즈 털실 인형과 마찬가지로, 이번 인형 역시 내 게임 캐릭터를 토대로 만들어주신 거였다. 의상 모티브는 메이플스토리2의 '복슬복슬 한복 세트(여)'. 실제 캐릭터보다 훨씬 빵실빵실하게 만들어졌다!

 

 

한복털실복슬빵실이를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플라스틱 곽을 벗겼더니, 종이 상자의 뒤에 껴있던 카드 한 장이 떨어져나왔다. 뭐지? 참수 당해서 목만 남은 어피치...?

 

 

아무래도 털실 인형을 만들어주신 분께서 앞으로 이런 인형 제작 등을 컨텐츠삼아 활동하기 위해 명함을 만드신 것 같았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한복털실복실빵실인형C

 

 

디테일이 진짜 제대로 살아있다! 10cm 동전의 절반도 안 될 면적에다가 자그마한 꽃장식들을 세세히 구현해 놓으셨다.

 

 

지난 3월에 받았던 야구복장 털실 인형과 함께 찰칵~! 지금 보니깐 한복복실털실빵실 인형이 조금 더 크다. 추석 연휴 때 많이 먹어서 많이 컸나보다.

 

 

비록 내가 사랑하는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는 오늘 한화 이글스의 채드 벨에게 8이닝을 꽁꽁 틀어막히며 허무하게 패배함으로써 2위 싸움 광탈의 길에 한걸음 다가갔지만, 털실 인형이면서 웬만한 사람들보다 복스럽게 생긴 한복 털실 인형을 받아드니 기분이 정말정말 좋아졌다!

 

혹시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제 털실 인형 제작 커미션도 받는다고 하시던데 위의 주소로 한 번 연락해보시길 바란다. 츄라이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