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납장/인형&피규어

키움 히어로즈 복장의 털실 인형을 선물받다

즐겨하는 온라인게임의 캐릭터를 마치 키움팬 고척 갈 때처럼 꾸며놓고 다니는데, 몇 달 전 게임에서 알게 된 분께서 내 캐릭터를 인형으로 제작해주신다 하길래 냉큼 승낙했었다. 이를 잊고 지낸 지 얼마나 됐을까. 어제 인형을 보내주신다 하더니 오늘 드디어 인형이 도착했다끼야호


자그마한 플라스틱 컵에 담겨서 온 인형과 기다려줘서 고맙다는 낙서가 적힌 엽서(?) 한 장. 아닙니다 SENSEI 이런 물건을 보내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어흑흑ㅠㅜ


컵 아래에 완충제 역할로 담아놓은 게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얼핏 보면 새 둥지 위에 앉아있는 것 같아서 귀엽다.


최훈 프로야구 카툰 턱돌이 캐릭터와 찰칵! 귀엽다!!


인형을 만들어주신다 했던 게 키움으로 스폰서가 확정되기 전이라서 N자가 적혀있다. 하지만 넥센 히어로즈든 키움 히어로즈든 둘 다 '영웅들'이다!


유니폼의 가슴팤에는 Heroes라고 적혀있다. 털실인형의 뽀송빵실한 볼살이 귀엽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정말 행복합니다